구두치

구두치는 아유르베다 전통의학에서 '신의 과즙'으로 칭송되는 열매로, 고대부터 소중히 여겨져왔습니다. 이 열매는 스트레스와 피로를 해소하고 항노화와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 큰 효과를 가지며, 관절 및 신경 통증을 완화하는 데도 사용됩니다.

기원

구두치는 인도의 열대 지방이 원산지이며, 하트 모양의 잎이 특징이며 작고 붉은 열매가 열립니다.

유효성분에 대해

구두치는 주로 나무에서 자라는 기생 식물로, 1미터 이상의 긴 뿌리를 공중에서 생성하여 나무의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구두치의 독특한 특성 중 하나입니다. 뿌리와 줄기, 그리고 열매까지 모두 약용으로 사용되며, 특히 줄기의 추출물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식물 전체에서 추출한 오일은 통풍 치료에 사용됩니다. 이 식물은 토양과 접촉하지 않고 몇 달 동안이나 공중에서 생존할 수 있는 생명력을 갖고 있습니다.

사용 및 효과

구두치는 고대 산스크리트 문헌인 아유르베다에서부터 그 효과가 이미 증명되어왔습니다. 이 식물은 '생명의 비약'으로 사용되었으며, 진통, 치유, 면역 강화의 효과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소화 촉진과 피부 트러블 완화, 항노화에도 효과적이었고, 항염 효능으로 호흡 기관 질환에 도움을 주며 해열에도 효과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구두치는 전반적인 신체 기능 향상과 기억력 강화에도 기여하였습니다.
특히 구두치는 항염 효능이 뛰어나, 류마티스 관절염과 같은 질환의 영양 보조제로도 사용되어 관절의 붓기와 통증을 완화시킵니다. 또한 호흡 기관의 회복을 돕고 객담에도 도움을 주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효과를 발휘합니다.
이 외에도 구두치는 스트레스로 인한 짜증을 완화하고 여유를 갖도록 도와주며, 집중력을 높이고 활력을 불어 넣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유스트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