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살리스

한국에서는 흔하지 않은 피살리스는 비타민과 단백질이 풍부한 식물로, 신진대사와 면역 활동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더욱이 중독이나 알레르기와 관련되지 않은 자연 성분인 피토스테로이드와 항산화제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식물은 면역 체계를 지원하고 항염 효과 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을 재생하고 보호하며 세포를 내부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을 하여 유용합니다.

기원

피살리스는 가지과 식물로, 페루와 칠레의 고지대에서 기원합니다. 이 식물은 새콤달콤한 맛의 케이프 구스베리, 안데스 베리 또는 페루 체리 등으로 불리며, 약 90가지의 다양한 종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피살리스는 어떤 지역에서든 자라지만 특히 따뜻하고 햇볕이 잘 드는 지역에서 자라날 때 건강하고 영양분이 가득한 열매를 생산합니다.

유효성분에 대해

피살리스는 비타민과 단백질이 풍부한 식물입니다. 구기자에 비해 훨씬 많은 양의 활성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열매는 영양분이 가득한데, 중요한 영양소가 전체적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강력한 항산화제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수세기 전부터 아즈텍 문화에서는 암, 간염, 말라리아와 같은 질병 치료에 사용되었습니다. 직접 섭취할 때는 생으로 야채처럼 먹거나 건조하여 섭취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및 효과

피살리스는 소화 불량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며 완화를 돕습니다. 열매안에 있는 씹을 수 있는 씨앗이 있는데, 규칙적인 배변을 촉진하고 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베타카로틴(신체에서 비타민 A가 됨)과 비타민 C를 풍부하게 함유, 비타민 B1과 B6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물성 단백질도 많이 함유하여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며 세포 성장을 도와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됩니다. 무엇보다 피살리스는 소위 피토스테로이드(천연 스테로이드)가 풍부하고 항산화제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세포 손상을 방지하고 염증을 중화하며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피살리스는 슈퍼푸드 범주에 속하지 않지만 중요한 영양소와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세포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며 면역 증진, 정신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수 많은 영양소 덕분에 피살리스는 류머티즘, 천식 및 대사 질환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 신체의 면역 체계를 보호하고 혈당을 안정시키며 발적, 붓기 및 가려움증과 같은 염증 징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피살리스의 식물 추출물은 노화 방지(특히, 열로 인한 피부 노화 과정)영역의 피부 관리에도 탁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혈액내의 미세 염증을 방지하고 적외선 및 가시광선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유스트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