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맞이꽃

달맞이꽃 오일은 치료제로서 항염에 큰 효과를 가져 피부 염증, 가려움증 및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주며,신경 피부염의 경우에도 효과적입니다. 또, 영양적으로 사람이 건강을 위해 스스로 생성할 수 없어 섭취를 필요로 하는 필수 지방산을 함유하여 사람에게 이롭습니다.

기원

달맞이꽃은 북미가 원산지이며 캐나다에서 멕시코까지 분포합니다.

유효 성분에 대해

달맞이꽃의 씨앗에서 냉압착의 방식으로 영양이 풍부한 에센셜 오일을 추출합니다. 필수 지방산, 인지질 및 스테롤이 풍부하며 리놀레산과 감마리놀레산이 높은 비율로 함유되어 다른 오일보다 특별합니다. 1g의 기름을 추출하는 데 약 1만 개의 씨앗이 필요하기 때문에 달맞이꽃 기름이 세계에서 가장 비싼 기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및 효과

달맞이꽃 오일은 귀중한 리놀레산을 함유하고 있어 신경성 피부염 환자에게 필수적입니다. 신경성 피부염은 피부 재생에 필요한 이로운 지방을 자체적으로 분비하지 못하는 대사 결함이 있을 때 생기는 피부 질환이며 달맞이꽃 오일이 이로운 지방의 균형을 유지하여 당뇨병으로 인한 신경 피부염이나 신경 손상에 효과적이라고 연구되었습니다. 또한 류머티즘과 같은 염증성 질환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달맞이꽃 기름은 옛부터 피부 염증, 가려움증 및 건성 피부에 쓰였습니다. 그 전통이 이어져 현대에서도 식품 보조제뿐만 아니라 스킨 크림에도 사용됩니다.
천연 화장품에서 달맞이꽃 오일은 노화 세포를 재생하고 활성화하기 위한 고급 원료입니다. 노화와 건조를 해결, 약하고 민감한 피부가 사용하여도 자극없이 사용하며 달맞이꽃 속 리놀레산과 감마리놀레산이 지방과 수분의 균형을 잡아주어 탄력과 건강한 피부를 선사합니다.

유스트 제품